로고

전화걸기
  • 전체메뉴보기

준재활소식

재활의 길잡이, '준재활의학과의원'의 준재활소식입니다.

No. 144
작성일 2020-11-03       조회수 125 

작성자 : 준재활의학과


제목 : [행사] "작은 부모교실 - 조아유 프렌치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인해 기관의 프로그램이 중단되어 한동안 부모님들과 함께 하는 보호자 프로그램들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코로나 1단계가 되면서 보호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조아유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마음을 담은 특별한 음식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추천을 통해 어머님들을 초대하였습니다.


"조아유 프렌치 레스토랑"은 아이의 장애가 인연이 되어 만난 사람들인,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출신 식품영양학 박사 셰프, 사람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회복지사들 그리고 장애 아동의 가족으로 만났지만, 이제는 자신의 능력으로 제 2의 인생을 살고 싶은 엄마들이 뭉쳐서 만든 100% 사전 예약 프라이빗 프랑스 가정식 레스토랑 입니다.


밤이 되면 더욱 아름다워지는 루프트탑 달빛정원, 낮에는 치열한 치료 현장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따뜻하고 아늑하게 변모하는 "조아유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어머님들이 잠시 양육에서 벗어나서 자신에게 집중하고 코스 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시간을 가지셨습니다.


아이들을 맡기고 와야해서 시간 내기가 쉽지 않으셨지만, 자신의 인생에 손꼽을 만한 시간이었다고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음식과 차 그리고 낮과 다른 달빛정원의 아름다운 모습에 정말로 감사한 시간이었다고 해주신 어머님들의 밝고 환한 모습들을 보면서 음식을 준비하는 사람인 스탭들도 매우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조아유 프렌치 레스토랑"은 앞으로도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을 다양한 컨셉으로 초대하여 많은 분들의 얼굴에 미소와 마음의 여유가 함께 하는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__^